한국자연정혈연구소의 '비전'



오늘 날 세계는 “코로나 19‘뿐만 아니라 신종’텔타‘바이러스 등의 여파로 지금까지 당연한 것들이 그리워지고 그럴 날이 하루 빨리 오기만을 고대하며 마냥 손 놓고 기다리고 있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라는 판단 하에 연구소 의인 몇 분들과 한국자연정혈연구소의 미래를 만들어 보자는 뜻을 모아 새로운 웅비의 날개를 준비 하고 있는 중이라 말씀을 드립니다.

근 2년 가까이 여러분들과 같이 하지 못한 시간들 안타깝고 아쉽지만 보다 더 보람된 일을 기획하고 만들어 가는 과정을 여러분들과 함께 고민하고 생각하며 그립고 그때로 가고 싶기에 우리 연구소는 부단히 노력을 하여 코바19이전 보다 더욱 보람된 일을 차근차근 준비하여 여러 분들에게 공개하고 자문을 받겠습니다.

그 간에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는 내용을 살짝 말씀드리면 오늘의 안타까운 현실을 그냥 방치하고 주어진 환경에 순응하고 살 수만은 없다는 현실을 극복하려는 몸부림 속에 우리는 ”내 병은 내가 고치고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는 ”스로건“에 안주하고 있지 않겠습니다.

우리들이 신뢰하고 실행하여 치유하고 있는 자연정혈 치유법을 4차 의료 혁명시대의 순환기 성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생기는 질병 치유를 선도하며 세계화를 부르짓고 나 자신과 내 가족에서 출발한 자연정혈 치유를 우리 이웃,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인류 건강을 치유한다는 대의를 가지고 교육하며 보급하기 위하여 내국인은 물론이요 외국인들까지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한국자연정혈연구소 홈페이지 주소를 기억하고 방문하기 편리하게 k-med9.com을 주소 창에 올리면 바로 열릴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 영문 홈페이지도 제작하여 자연정혈 치유 세계화의 계기를 마련하려 합니다.

그 계획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주소와 국제적 활용도를 감안하여 치유 정혈 점을 한글과 영문 ”알파벳“ 순서에 맞춰 병행키로 하였으며, 국내, 외국인들에게 홍보하기 위하여 ”유튜브“를 비롯한 ”틱톡을 적극 활용하고 국내 교육 사업으로 전국 군소 지방 지치 행정기관과의 협의, 유수 대학들과의 평생 건강 ’커리큘럼‘을 개설 협조 등으로 기존 대체의학들과 차별화를 통해 새롭게 확립된 우리 자연정혈 치유법의 세계화와 치유 결과의 우수성을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에 알리려 합니다.

지금 코로나19가 ’셀프 메디케이션(자가 치유)시대는 올 것이 왔다고 들 합니다. 우리 자연정혈 치유법을 직접 배우고 공부하여 “내 병은 내가 고치고 내 가족도 내가 지킨 다”라는 “셀프 메디케이션,이라는 오늘 날 의술 분야 대세에 안성맞춤이라는 우리 자연정혈 치유가 4차 의료 혁명 시대에 치유 효과 극대화와 저비용에 최적화 되어 있는 의술이라고 자부하며 자연정혈 치유법을 배워 자신과 가족 그리고 이웃, 나아가 세계 지구인들의 건강을 위하여 교육하고 헌신, 봉사하며 우리 자신들의 미래를 만들어 가자는 말씀을 전 해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연구소의 가고져 하는 방향에 대한 절대적인 지지와 참여가 뒤따른다면 코로나19가 완전 해결 되지 않을 지라도 “곧 다가 올 ”위드 코로나(코로나와 함께)“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적으로 열어 가는 자연정혈 인이 되려면 연수원(자격사)님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교육 지도자 참여, 실천이 그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제 부터는 자연정혈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는 여정에 발 맞춰 뚜벅 뚜벅 함께 걸어가자는 제안을 드리며 마치고져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정혈연구소 연구소장
2대 연구소 소장 정병기( 대체의학/교육전문 박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