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정혈 치유는?

개요

우리 몸 전체가 서로 유기적(有機的)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 순환기(혈액순환)성 질환으로 말초 모세혈관(실핏줄 혈관)에 살아온 세월만큼 어혈(오염된 혈액)이 쌓여 정상적인 혈액 흐름을 방해하여 모세혈관에 산소와 영양분이 공급 되지 못해 세포 분열이 되지 않아 각종 질병이 발생, 이를 치유 해 주는 대체의료이며 그 결과 아름다움까지 만들어 주는 미용의료이다.
피를 맑게 하는 정혈요법으로 현대의학이나 약으로 치유 하지 못하는 난치병, 불치병까지도 자연 이치에 따라 재생 복원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 4차 질병 치유 혁명시대를 선도하며 진단, 예방, 치유가 확실한 재활 자연정혈의료이다.

정혈요법이란

일반적으로 혈액이 혈관 따라 흐르지 못하고 정체(쌓여)되어 있는 곳은 모세혈관 쪽이다.
모세혈관에 쌓여있는 어혈을 부항기를 이용하여 빼내어 맑은 피를 흐르게 함으로 병든 세포를 다시 활성화 시켜 환부를 다스리는 자연 재생 치유 원리이다.

어혈(瘀血)이 만들어 지는 이치(理致)

어혈이란? : 모세혈관 속에 쌓인 피 쓰레기, 오염된 혈액, 죽은 피, 혈전(血栓=피 떡)으로 일컬어진다.
신장 기능이 떨어지면 산도(酸度)가 높아져 고지혈증이 만들어지고 산소가 부족하여 신장이 노폐물(요산(尿酸)을 오줌이나 땀, 호흡기 등을 통해 몸 밖으로 걸러내지 못해 요산이 쌓이면 산소 결핍으로 간세포의 소화 기능까지 떨어뜨려 타닌산(Tannic酸)을 해독하지 못해 산화작용으로 피가 엉겨 응고(凝固)되어 모세혈관에 쌓이는 것이 어혈이다.
우리 몸은 어혈을 자체적으로 제거 할 기능이 없다 시간이 갈수록 어혈을 청소하지 못해 방치하다 점점 더 쌓이면 더욱 단단한 물질로 응고되어 혈액 흐름을 막아 작은 병은 물론 암(癌) 뇌졸중 등 큰 난치병과 불치병을 만든다.